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7)
쫀드기 만드는 방법 쫀드기 집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재료는 연필쫀드기와 스프만 있으면 되어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맛있게 만들어 보시면 좋겠습니다. 쫀드기 만들기 1.연필쫀드기를 예열된 기름에 볶아주듯 볶아줍니다. 2. 쫀드기를 살짝 식힌 후 라면스프를 뿌려 섞어줍니다. 3. 쫀드기 완성 연필쫀드기의 경우 인터넷으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라면스프의 경우도 스프만 판매하오니 참고하세요 쫀드기를 기름에 볶는 시간은 1분 30초에서 2분이면 적당하겠습니다. 문방구에서 자주 사먹는 쫀드기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보세요 :)
포켓몬 잠만보의 고르곤졸라 피자 그리고 마이멜로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포켓몬으로 콜라보한 먹거리들이 정말 다양하다. 잠만보의 고르곤졸라피자 잠만보랑 고르곤졸라피자 이미지가 이리 잘 어울리는지 하얗고 귀여운 느낌이다. 잠만보 고르곤졸라피자 가격은 2종에 5980 너무 착한 가격이 아닐 수 없다 한상자에 피자조각이 4피스 들어 있고 포켓몬스터 스티커가 들어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매일은 아니지만 가끔 한조각씩 간식으로 즐기면 좋을 사이즈이며 꽤 괜찮은 맛이었다 삼립은 일단 중간은 가는 브랜드라 먹는 편이다. 산리오 x 베스킨라빈스 마이멜로디 귀여운 아이스크림통은 너무 귀엽다. 베스킨라빈스를 오랜만에 시켜먹으니 이런 귀여운 디자인이 시나모롤 통은 있는지 모르겠지만 시나모롤도 너무 귀엽겠다는 생각과 함게 내가 사랑하는 그린티와 레인보우 샤베트를 맛있게 먹었다. 좋긴 한데 씁쓸한 ..
스타벅스 케이크 종류 및 영양성분 정보 새로운케이크 소개 스타벅스 케이크는 맛있는건 인정 가격이 조금 맘에 안들지만 기프티콘을 선물 받는 경우가 많으니 자주 사먹는 편입니다 케이크 중에서도 맛있는 것들이 있어 소개할 겸 새롭게 나온 케이크 정보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 케이크 구매 블루베리쿠키 치즈케이크,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입니다 모두 다 먹어보았지만 제일 맛있고 무난한 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인것 같습니다 빵 안에 생크림이 가득 들어 있어 호불호가 거의 없고 맛있어서 가장 잘 판매량이 많은 케이크 메뉴 중 하나 이기도 하지요 다음으로 초코맛을 좋아한다면 7레이어 가나슈 케이크도 강력 추천합니다. 스타벅스 케이크 신제품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케이크는 딸기 쏙 생크림 케이크, 블루베리 담은 스윗박스, 상큼한 레몬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