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리바게트 츄로스 가격 칼로리 및 메뉴소개

파리바게트 츄로스 

매장을 방문했는데 제일 눈에 띄였던 츄로스 방금 막 진열해서인지 바삭하고 달달해보이는 것이 간식으로 딱이었다.

들어가자마자 집었고, 간식으로 먹었더니 2개는 순삭이었다.

 

파리바게트 츄로스 가격과 칼로리 정보 신제품 리스트

가격은 1400원으로 칼로리는 1개당 135칼로리입니다.

칼로리는 많이 높지 않지만, 아무래도 당류가 높아서 섭취시 간식으로 2개까지가 마지노선으로 소신발언해봅니다.

포장중인 빵들 간식으로 하나씩 사먹기 좋아요

단팥빵과 크림빵등은 베이직한 메뉴라서 천원 초반대로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햄이 들어 있는 피자빵

2천원 후반- 3천원 초반대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베이커리 가격이 많이 오른거 같은데 크기도 그렇게 크진 않아서 가성비로 따지면 비싼느낌이 있습니다

파바는 기프티콘을 받아 오는 경우가 많은데 통신사 할인과 해피포인트를 적립하면 그나마 좀더 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파리바게트 베이커리 구매하실 경우 통신사 어플과 해피포인트 어플을 미리 켜둔다면 결제하기 수월하더라구요

또한, 네이버페이도 결제가 가능해서 포인트 충전하고 결제하면 포인트 뽑기이벤트가 있어 단 십원이라도 포인트로 바로 적립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파리바게트 신메뉴

아마레 체리빙수, Kraft 크림치즈, 문경오미자에이드로 치즈브랜드와 지역농가들과 콜라보하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5월 특가 메뉴인 오미자에이드는 5월 한정으로 1900원으로 맛볼 수 있으니 합리적인 가격인거 같네요 

더운 날 시원하게 한잔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파리바게트 츄러스 가격, 칼로리 정보와 신제품 종류와 가격에 관한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