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녹차빼빼로 롯데과자 신제품 종류와 가격소개

새롭게 출시된 녹차빼빼로 해남녹차로 만든 신제품을 먹어보았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빼빼로 막대기도 일반 빼빼로 종류와는 달리 검정색으로 신기했고 먹어본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남녹차 빼빼로

빼빼로 신제품 녹차맛 초록색 패키지가 말차비슷한 느낌으로 나왔습니다 말차도 좋고, 녹차도 좋고 달달한 초콜릿으로 코팅을 하니 일단 심적으로 살이 덜 찔꺼 같아 너무 좋습니다.
 
실제로 먹었는데도 녹차를 좋아하신다면 너무 달지 않고 괜찮아서 빼빼로를 사게 된다면 이 제품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녹차빼빼로 칼로리 (영양정보)

한봉지 190kcal 입니다  눈에 띄는 포화지방 일일권장량 40% ㅎㅎ

그래도 한봉지는 괜찮은 듯 합니다.

 

2023년 5월 신제품 라인업

롯데제과(지금은 롯데웰푸드 홈페이지)에서 공개된 신제품 종류와 가격정보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니 아이스크림류도 많이 있었습니다
설레임 카페라떼 하루에 일일 라떼하는 중인데, 더운날 라떼 설레임도 먹어보아야겠네요.
기린이네 한입쏙 미니만쥬 한봉지에 거의 5000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만쥬는 간신으로 딱이죠

ZERO 라인 일반 과자보다야 영양성분이 괜찮겠지만 역시 많이 먹으면 다이어트엔 무의미합니다.
기린이네 식빵 종류는 촉촉한맛과 우유 맛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냠냠연구소 에그하우스 만들기 아이들 영어프로그램 잉글리쉬 에그와 콜라보한 제품으로 재미로 만들수 있는 과자입니다.
립파이 초코코팅이 입혀져 있어 먹음직 스럽네요
사놓고 아직 맛을 보진 않았지만 맛있겠습니다 그냥 초코가 일단 묻혀져 있음 평균이상입니다.

제로 아이스 모나카 이건 괜찮다 올 여름 자주 사먹을 것 같습니다 부담없네요.
나뚜루 아이스크림도 볼수 있는데 맛은 녹차맛, 딸기맛, 치즈맛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제주 녹차,칠레 딸기,덴마크 치즈를 써서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역시 녹차맛이 제일 기대됩니다.